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자료/해명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
  • RSS
  • 현 페이지 엑셀로 다운
  • 현 페이지 워드로 다운
  • 현 페이지 인쇄
글 내용보기
133133 383
민원봉사과 2024-12-04 15:10:00
민원 담당 공무원 애로사항 청취를 위한 간담회 개최.."민원 담당 직원 고충에 공감하고, 그들을 격려하기 위한 시간 마련"
민원 담당 공무원 애로사항 청취를 위한 간담회 개최..
박우량 신안군수는 지난 3일 일선에서 지적 민원을 담당하는 공무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그들을 격려하기 위해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신안 군수와 담당 과장이 함께한 이번 간담회는 오찬 중 자율발언 형식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지적 민원 담당 공무원들은 그간 겪은 고충들을 허심탄회하게 발언하였다. 그리고 복지 분야 등에 대한 건의사항과 개선안을 군수에게 직접 전달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지적 민원은 재산과도 관련돼 민원인들이 민감하게 접근할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고충도 많은 걸 안다. 그러나 늘 민원인들의 말을 경청해 주고, 묵묵히 업무 처리에 임해줄 것을 당부한다.”라고 격려하고 “추진 중인 지적재조사사업으로 주민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마을 맹지해소, 경계분쟁 등이 해결돼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다. 지속적으로 지적재조사사업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안전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민원 담당 공무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신안군은 민원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치유(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민원 담당 공무원을 보호하기 위해 비상벨과 녹음 전화 등을 설치하고, 직원 심리상담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 처리 우수직원 포상 등 다양한 시책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자료제공: 민원봉사과 종합민원팀 (240-8272)
사용자등록파일보도자료(민원담당공무원 간담회).hwp (Down : 4, Size : 512.0 KB)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민원 담당 공무원 애로사항 청취를 위한 간담회 개최.."민원 담당 직원 고충에 공감하고, 그들을 격려하기 위한 시간 마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
QR CODE
  • 왼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이 QR Code는 『보도자료/해명 133133번』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QR Code 이미지 https://jp.shinan.go.kr/_wscms30/plugin/qrcode/php/qr_img.php?d=https://jp.shinan.go.kr/q/ezQxNTJ8MTMzMTMzfHNob3d8fQ==&e=M&s=3
담당자
신안군의회 농업기술센터 보건소 군립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