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신안포커스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
  • RSS
  • 현 페이지 엑셀로 다운
  • 현 페이지 워드로 다운
  • 현 페이지 인쇄
글 내용보기
66579 542
관리자 2021-08-24 16:57:00
민원창구 양방향 마이크 설치.."투명 가림 막 설치 불편 해소, 소통강화"
신안군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민원실 민원창구에 양방향 마이크를 설치했다.

군에 따르면 민원실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마스크착용안내, 창구 가림막 설치, 손 소독제비치 등 코로나19 예방에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가림막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민원인과의 대화에 어려움을 주는 경우가 많았다.

특히, 창구를 찾는 민원인중 고령자가 많아 큰 소리로 대화하는 등 코로나19 예방 행동지침과도 어긋나는 상황들도 자주 발생했었다.

이에 군은 지난주 민원창구에 양방향 마이크와 스피커 설치를 완료했으며, 담당 공무원과 민원인의 작은 음성으로도 정확한 의사소통이 가능해졌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앞으로 민원 불편을 최소화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양방향 마이크를 읍·면 민원실까지 확대 추가 설치하는 등 적극적인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원창구 양방향 마이크 설치..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민원창구 양방향 마이크 설치.."투명 가림 막 설치 불편 해소, 소통강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
  • 글쓰기

의견쓰기

0 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의견저장
QR CODE
  • 왼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이 QR Code는 『신안포커스 66579번』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QR Code 이미지 https://jp.shinan.go.kr/_wscms30/plugin/qrcode/php/qr_img.php?d=https://jp.shinan.go.kr/q/ezQxNTB8NjY1Nzl8c2hvd3x9&e=M&s=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