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64481 561
관리자 2021-04-30 09:31:00
박우량 신안군수, 日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SNS 릴레이 챌린지 동참'
박우량 신안군수는 지난 4월 27일 「일본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를 촉구하는 SNS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박군수는 “과거부터 소중하게 지켜왔던 우리의 바다가 전대미문의 위기에 봉착했다”면서 “결코 용서받지 못할 결정을 한 일본은 방사능 오염수의 방류 결정을 즉각 철회하는 것은 물론, 전 인류의 공동의 재산인 바다를 지키기 위한 모든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지구상 모든 바다와 모든 동·식물, 그리고 그와 더불어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인류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일본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철회를 촉구하는 규탄 챌린지이다. 챌린지는 일본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철회를 촉구하는 메시지를 적어 자신의 SNS 계정이나 블로그 등에 올린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명현관 해남군수와 이승옥 강진군수의 지목으로 참여한 박우량 신안군수는 다음 SNS 릴레이 챌린지 주자로 김동일 보령시장과 가세로 태안군수, 김길동 신안군수협장을 지목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신안군민들과 함께 일본정부의 원전 오염수 방류결정을 철회할 때까지 적극적인 대처와 실질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한편, 신안군은 지난 19일 신안군 수협에서‘일본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반대 어업인 결의대회 및 기자회견’과 21일 신안군의회에서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 결의안’을 채택하였다.
박우량 신안군수, 日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SNS 릴레이 챌린지 동참'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박우량 신안군수, 日 원전 오염수 해양방류 규탄 및 철회 촉구..'SNS 릴레이 챌린지 동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