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138328 8
관리자 2025-11-28 16:45:00
도초면 지역 주민, 직접 재배한 쌀 기부..'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2025년 11월 26일, 지역 주민 배지현(44세) 씨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재배한 쌀 20kg 30포를 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지역 주민 배지현 씨는 매년 농사를 통해 얻은 수확물 일부를 어려운 이웃과 나누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를 실천해 오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쌀은 관내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도초면 박인석 면장은 “추운 겨울이 다가오는 계절에 지역주민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지역 주민 배지현 씨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웃을 생각하는 이런 정성 어린 나눔이 우리 지역을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마을로 만들어 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도초면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주민과 함께하는 복지 공동체 조성에 힘쓸 계획이다.
도초면 지역 주민, 직접 재배한 쌀 기부..'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1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도초면 지역 주민, 직접 재배한 쌀 기부..'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